omniture

중국국제항공사, 오늘 상하이-산호제 서비스 개시

Air China
2016-09-02 13:06 1,852

(베이징 2016년 9월 1일 PRNewswire) 이달 1일, 중국국제항공사(Air China Limited) 상하이-산호제 비행편의 처녀 비행을 기념하는 행사가 상하이 푸동 국제공항 제2터미널에서 열렸다.

이 행사에서 중국항공집단(China National Aviation Holding Company) 부사장 Cao Jianxiong은 상하이-산호제 직항 비행편이 상하이에서 출발해 북미로 가는 중국국제항공사의 첫 항로라고 언급했다. 그뿐만 아니라, 중국국제항공사는 중국에서 유일하게 논스톱 상하이-산호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다. 상하이-산호제 서비스는 상업 활동을 하는 사업가나 휴가를 떠나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새롭고 편리한 비행편을 제공할 것이다.

중국국제항공사는 상하이-산호제 서비스 출항을 기념해 일련의 혜택 상품을 출시했다. 이달 30일 이전에 상하이-산호제 항공권을 구매하는 관광객에게는 왕복 비즈니스 클래스를 RMB13,000에, 왕복 이코노미 클래스를 RMB1,300(세금 미포함)에 판매할 예정이다. 그 외 특별 상품은 중국국제항공사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제공한다. 그리고 PhoenixMiles 회원이 상하이-산호제 항공권을 구입하는 경우, 이륙 전에 PhoenixMiles 웹사이트에 로그인하면 이코노미 클래스에 비등급 마일리지 30%, 비즈니스 클래스에 비등급 마일리지 50%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.

중국국제항공사의 상하이-산호제 서비스는 아메리카 대륙에서 중국국제항공사의 네트워크를 확장하고, 국제적인 항구도시 상하이를 통해 자사의 국제적인 항공사 네트워크를 키우며, 중국 동부에서 중국국제항공사의 네트워크 배치를 더욱 최적화하고 통합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. 2016년 여름과 가을, 중국국제항공사는 상하이를 중심으로 총 36개 도시로 비행편을 운행한다. 그 중 14편이 국제 및 지역 비행편이고, 나머지 22편이 국내 비행편이다.

비행편 정보:

상하이-산호제 비행편 번호는 CA829/30이며, 주 3회(화/목/일) 운행된다. 현지시각 13:30에 상하이를 출발해, 현지시각 10:40에 산호제에 도착한다. 돌아오는 비행편은 현지시각 12:30에 산호제를 출발해 현지시각 16:40(익일)에 상하이에 도착한다. 이 비행편에는 에어버스 A330-200이 투입된다. 비즈니스 클래스는 180도 라이프 플랫 베드 시트를 제공하고, 전 좌석에 개인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설치했다. 승객들은 최고의 프라이버시를 보장받으며, 휴식을 취하거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.

로고 - http://photos.prnasia.com/prnh/20141017/0861407509LOGO

출처: 중국국제항공사(Air China)